국민일보

전체메뉴보기 검색

​뉴욕선교대회 후원 '한마음'...범동포 골프대회 성황 "선교부흥에 힘 보태자" 다짐

입력 2022-05-20 05:30:26
뉴욕교협이 주최하는 뉴욕선교대회 후원 범동포골프대회가 18일 오후 Wind Watch Golf Course에서 8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개최됐다. 선교부흥을 외치는 참가자들.

18일 Wind Watch Golf Course에서
교계 및 단체회원 등 80여명 참가
뉴욕대한체육회∙뉴욕골프협회 등 협력


뉴욕선교대회(5.26-29)후원을 위한 범동포 골프대회(대회장:김희복목사)가 18일 오후 1시30분 교계는 물론 뉴욕대한체육회∙뉴욕골프협회 등 일반 단체들의 협력아래 8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치러졌다. 

이날 골프대회 전체 1등에는 이황용 씨(남), 황미광 씨(여)가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트로피와 고급 골프백을 수여받아 박수갈채를 받았다. 또 장타상은, 여성부문에서 권캐더린목사가 수상의 기쁨을 얻었다. 
 
뉴욕교협 회장 김희복목사는 "선교부흥에 모두의 생각과 관심을 모으는 일이 중요하다"며 "오늘 행사를 통해 모두 마음을 하나로 묶어 뉴욕선교대회에 힘을 보태자"고 강조했다. 

이번 범동포 골프대회는 뉴욕교협 설립 50년 역사이래 처음 열리는 것이어서 준비과정부터 이목을 끌었다. 

샷건방식으로 진행된 이날 골프대회는 평년에 비해 화창한 날씨 가운데 뉴욕교협 증경회장 외에 뉴저지에서 사역하는 목회자들도 참석해 뉴욕선교대회 후원에 힘을 보태는 등 적극 협력했다. 하지만 예상 외로 목회자보다 일반성도들의 참가비율이 높은 것으로 나타나 선교대회 홍보에 효과적이었다는 평가다. 
 
참가자들은 골프대회에 앞서 개회예배와 합심기도로 선교부흥을 기원했다. 

특히 곽우천 뉴욕대한체육회 회장과 이황용 수석상임부회장을 비롯 뉴욕골프협회 실무자 및 회원들이 참가해 골프대회 수준을 높였다는 설명이다. 

뉴욕교협 회장 김희복목사는 “뉴욕선교대회를 위해 참가한 모든 분들을 축복한다”고 인사를 전한 뒤 “전 세계 한인 선교사들을 돕고 지원하고 후원하기 위한 자리에 함께해 다가오는 선교대회가 은혜 가운데 잘 치러지길 바란다”며 “골프가 목적이 아니라 이번 행사를 통해 마음이 결속되어 선교부흥에 모든 교회가 나서길 기원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참가자들은 선교부흥을 위해 합심기도를 이어갔다. 
 
골프대회 등록신청하는 참가자들. 뉴욕골프협회 관계자들이 협력했다. 

이날 참가자들은 네명을 한 조(SUM)로 묶어 총 600달러를 내고 등록하는 한편 선교대회 후원금을 별도로 지원하며 골프대회에 참가했다. 

 이날 골프대회는 준비위원장 이창종목사를 비롯 행정준비에 권캐더린목사, 광고협력에 유승례목사가 맡았으며, 진행에는 김태욱목사∙정대영목사가 공동위원장을 맡아 힘을 보탰다.
 
한편 이번 범동포 골프대회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1등 : 트로피와 고급골프백 (남)이황용 (여)황미광 △2등 : 메달과 고급putter (남)곽우천 (여)이난태 △3등 : 메달과 wind watch golf 특별상 (남)양만석 (여)장미자 △장타상 : 고급드라이버 (남)크리스 변 (여)권캐더린 △근접상 : 고급GPS (남)이만호 (여)유선자 △홀인원 상 : 항공권-대상없음.

윤영호 기자 yyh6057@kukminusa.com
입력